HOME > 독서클리닉 소개 > 독서클리닉 독서법
독서클리닉 독서법

세계로 뻗어가는 뇌 헬스 운동!

독서클리닉은 독서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독서클리닉에서 하루에 10분~20분씩, 하루에 1~2번 정독을 매일 실시하면 사람이 달라집니다.

책을 통한 인성교육으로 예의가 바른 사람이 됩니다.

집중력과 자신감이 좋아지며, 매사에 능동적인 사람이 됩니다.

시키는 일만 하는 수동적 성격에서 스스로 알아서 하는 능동적 성격으로 바뀝니다.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게임중독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대인관계가 원만해지며 친구 관계가 놀라울 정도로 좋아집니다.

운동 선수들처럼 학업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학업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독서클리닉 독서법 첫달 내용 구성

01유치부
선녀와 나무꾼, 혹부리 할아버지, 엄지공주, 신데렐라, 알라딘과 요술램프, 유아성경 등 20여 작품을 독서클리닉에서 개발한 방법으로 읽다보면 아이의 행동이 달라집니다.
02초등부
초등학생을 3단계로 분류하여 저학년과 고학년의 독서에 알맞는 책을 골랐습니다. 1학년~2학년 (전래동화, 암행어사 박문수, 왕자와 거지, 로빈슨크루소 등 15여 작품) 3학년~4학년 (전래동화, 톰소여의 모험, 광개토대왕, 부처님 이야기 등 15여 작품) 5학년~6학년 (심청전, 그리스 로마 신화, 셜록홈즈, 금오신화 등 15여 작품)
03중고등부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3단계로 분류하여 독서에 맞는 책을 골랐습니다. 중1학년~중2학년 (한국사, 삼국유사, 전래동화, 허생전, 신채호 등 15여 작품) 중3학년~고1학년 (홍길동전, 수필, 한국사, 조선의 야담 등 15여 작품) 고2학년~고3학년 (이야기 한국사, 삼국유사, 허생전, 동의보감 등 20여 작품)
04일반부
일반인이 꼭 읽어야 할 교양도서 위주로 어렵지 않은 책을 골랐습니다. (성경, 시, 이순신,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허생전, 조선왕조야사 등 15여 작품)

10분 독서가 당신의 운명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체험험하시고 결정하세요!

상담문의 : 010-3571-5254

담당자 : 김흥선

독서클리닉 소개

READING CLINIC INTRODUCTION